아이폰 카드지갑 악세서리를 구매해야 되는 이유

안녕하세요. Kim입니다. 오늘은 아이폰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지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케이스 뒷면 안에 카드를 넣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럴 경우,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뒷면에 있는 케이스를 뺐다 꼈다 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오늘! 이런 귀찮음을 해결해 줄수 있는 아이폰 카드지갑을 추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세이브 파인 우븐 카드지갑

제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맥세이브형 아이폰 파인우븐 카드지갑인데요. 이 지갑의 디자인은 가죽으로 되어있어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또한 카드 중앙에 애플로고가 있어 아이폰 뒷면에 부착 시 고급진 모습으로 드러납니다.

사용방법

먼저, 카드를 좀더 자세히 살펴보면, 카드는 최대 3장 까지 넣을 수 있고, 카드를 쉽게 꺼낼 수 있게 위로 올리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맥세이브 카드지갑의 사용 방법은 간단한데요. 카드 안에 타사제품 보다 더 강한 자석이 내장 되어있어서 접착력이 매우 강합니다.

스크린샷 2023 09 23 105058 1
스크린샷 2023 09 23 105127 1

카드를 꺼낼 때 약간의(?) 힘을 주고 위로 밀어야 되는데 다른 제품들은 접착력이 약하기 때문에 지갑 전체가 위로 올라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맥세이브는 견고하게 딱 달라 붙어서 지갑이 흔들리지 않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주의사항 및 꿀팁!

카드지갑의 가장 중요한 것은 부착강도입니다. 케이스가 없는 상태에서 카드 부착 시, 매우 강한 접착이 되지만, 케이스가 있는 상태에서는 접착력이 떨어질 수 있는데요.

특히, 일반 실리콘 케이스에 지갑을 부착하면 어느 정도 붙지만, 자석의 내구성이 약해지기 때문에 쉽게 지갑이 떨어집니다.

반면,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는 아이폰 악세서리에 호환되서 자석의 접착력이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일반 실리콘과 는 다르게 매우 견고하게 붙습니다.

그래서 케이스와 함께 카드지갑을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일반 실리콘 케이스를 추천하지 않고 부착강도가 유지되는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를 추천드립니다.

꼭 읽어야 되는 연관 포스팅!

<악세서리와 호환되는 맥세이프 케이스 추천!>


잃어버려도 다시 찾을 수 있는 지갑!?

카드지갑의 걱정거리는 바로 ‘분실‘인데요. 본인도 모르게 지갑이 저절로 빠져 잃어버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하지만, 맥세이브 카드지갑은 “나의 찾기“라는 기능을 통해 분실한 카드를 다시 찾을 수 있어요.

카드지갑에는 보안 NFC 칩이 내장되어 있고, 이 칩이 아이폰과 연동되어 부착 시, 지갑의 위치 정보를 주기적으로 아이폰에 저장합니다.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지갑을 아이폰에 부착한다.
  • 아이폰에 설치된 “나의 찾기” 앱을 실행하여 카드지갑과 연동한다.
  • 지갑과 분리되면 알림을 받는다.
1 20

나의 찾기‘ 기능은 지갑을 어디에 두었는지 또는 분실한 위치를 파악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만약 지갑이 아이폰과 분리되면, 사용자에게 알림을 보내어 지갑을 분실하지 않도록 경고 메세지를 받을 수 있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아이폰 악세서리인 맥세이브 카드지갑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약간 비싸서 그렇지 활용도 면에서는 아주 우수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참고로 맥세이브 카드지갑은 아이폰 12 시리즈 부터 호환이 됩니다*

카드지갑을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맥세이브 카드지갑 가격 확인하러 가기>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일환으로 수수료를 일부 지급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