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외제) 자동차 월렌트 요금표(중고차)에 대한 내용입니다. 각 항목을 자세히 설명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차종별 표준 요금표: 아래 표기된 요금은 특정 차종에 대한 기본 요금입니다. 이 요금표는 기본 요금 기준을 제공하지만, 실시간 예약 가능한 차량을 안내받기 위해서는 상담이 필요합니다. 즉, 실제 대여 가능 여부와 최종 요금은 상담 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차 비용 추가 가능성: 차량을 대여하는 장소에 따라 추가 배차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량을 특정 장소로 배달하거나 회수하는 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보험 조건: 보험 적용 기준으로, 운전자는 만 26세 이상이어야 하며, 최소 2년 이상의 운전 경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는 보험사에서 요구하는 최소 조건으로, 이를 충족하지 않을 경우 보험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여료 변동 가능성: 차량의 옵션(예: 네비게이션, 선루프 등)과 연식(제조년도)에 따라 대여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즉, 최신 모델이거나 고급 옵션이 많이 포함된 차량일수록 대여료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 안내문은 기본 요금표를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지만, 실제 대여 조건과 요금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4가지를 숙지해 주시고 수입차 연식에 따른 렌트 가격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중고차 기준 렌트비용입니다.
만일 수입 신차 월렌트 비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수입 중고차 장기렌트 요금표
구분 | 차종 | 유종 | 연식 | 6개월 | 12개월 | 24개월 |
---|---|---|---|---|---|---|
소형 | 벤츠 C200 | 가솔린 | 2018 | 1,409,000 | 1,335,000 | 1,201,000 |
소형 | 벤츠 C200 AV | 가솔린 | 2021 | 1,969,000 | 1,886,000 | 1,697,000 |
소형 | 벤츠 C200 AV | 가솔린 | 2022 | 2,144,000 | 2,053,000 | 1,848,000 |
소형 | 벤츠 C220d | 디젤 | 2019 | 1,499,000 | 1,436,000 | 1,292,000 |
소형 | 벤츠 C220 | 가솔린 | 2020 | 1,918,000 | 1,836,000 | 1,652,000 |
소형 | 벤츠 C300 마일드 하이브리드 | 가솔린+전기 | 2022 | 2,371,000 | 2,270,000 | 2,043,000 |
소형 | 벤츠 C300 | 가솔린 | 2023 | 2,545,000 | 2,436,000 | 2,193,000 |
소형 | 벤츠 C300 | 가솔린 | 2024 | 2,579,000 | 2,470,000 | 2,223,000 |
소형 | 벤츠 CLA250 | 가솔린 | 2019 | 1,743,000 | 1,669,000 | 1,502,000 |
소형 | 벤츠 CLA250 | 가솔린 | 2022 | 1,938,000 | 1,856,000 | 1,670,000 |
소형 | BMW 320i | 가솔린 | 2018 | 1,290,000 | 1,235,000 | 1,111,000 |
소형 | BMW 320i | 가솔린 | 2020 | 1,655,000 | 1,585,000 | 1,426,000 |
소형 | BMW 320i | 가솔린 | 2021 | 1,691,000 | 1,619,000 | 1,457,000 |
소형 | BMW 320i | 가솔린 | 2022 | 1,753,000 | 1,679,000 | 1,511,000 |
소형 | BMW 320i | 가솔린 | 2023 | 1,812,000 | 1,735,000 | 1,562,000 |
소형 | BMW 320i | 가솔린 | 2024 | 1,928,000 | 1,846,000 | 1,661,000 |
소형 | BMW 320d | 디젤 | 2018 | 1,465,000 | 1,402,000 | 1,262,000 |
소형 | BMW 320d | 디젤 | 2019 | 1,812,000 | 1,735,000 | 1,562,000 |
소형 | BMW 320d | 디젤 | 2021 | 1,938,000 | 1,856,000 | 1,670,000 |
소형 | BMW 320d | 디젤 | 2023 | 2,008,000 | 1,922,000 | 1,730,000 |
소형 | BMW 320e | 가솔린 | 2022 | 2,018,000 | 1,932,000 | 1,739,000 |
소형 | 아우디 A4 35 Tdi | 디젤 | 2022 | 2,008,000 | 1,922,000 | 1,730,000 |
소형 | 아우디 A4 45 TFSI | 가솔린 | 2022 | 2,162,000 | 2,070,000 | 1,863,000 |
소형 | 아우디 A5 Sportback 4MATIC | 가솔린 | 2021 | 2,025,000 | 1,939,000 | 1,745,000 |
소형 | 폭스바겐 아테온 | 디젤 | 2020 | 1,578,000 | 1,511,000 | 1,360,000 |
소형 | 폭스바겐 아테온 | 디젤 | 2021 | 1,754,000 | 1,679,000 | 1,511,000 |
소형 |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 가솔린+전기 | 2021 | 1,621,000 | 1,552,000 | 1,396,000 |
소형 | 혼다 어코드 | 가솔린 | 2021 | 1,321,000 | 1,265,000 | 1,138,000 |
중형 | 벤츠 E200 | 가솔린 | 2018 | 1,324,000 | 1,268,000 | 1,141,000 |
중형 | 벤츠 E220 | 가솔린 | 2018 | 1,604,000 | 1,535,000 | 1,382,000 |
중형 | 벤츠 E220d | 디젤 | 2019 | 1,569,000 | 1,502,000 | 1,352,000 |
중형 | 벤츠 E220d 4MATIC | 디젤 | 2022 | 2,677,000 | 2,563,000 | 2,307,000 |
중형 | 벤츠 E220d 4MATIC | 디젤 | 2023 | 2,754,000 | 2,637,000 | 2,373,000 |
중형 | 벤츠 E220d 4MATIC | 디젤 | 2023 | 2,869,000 | 2,747,000 | 2,472,000 |
중형 | 벤츠 E250 AV | 가솔린 | 2021 | 2,102,000 | 2,012,000 | 1,811,000 |
중형 | 벤츠 E250 AV | 가솔린 | 2022 | 2,336,000 | 2,237,000 | 2,013,000 |
중형 | 벤츠 E250 AV | 가솔린 | 2023 | 2,457,000 | 2,353,000 | 2,117,000 |
중형 | 벤츠 E250 EX | 가솔린 | 2021 | 2,287,000 | 2,190,000 | 1,971,000 |
중형 | 벤츠 E250 EX | 가솔린 | 2022 | 2,541,000 | 2,433,000 | 2,189,000 |
중형 | 벤츠 E250 EX | 가솔린 | 2023 | 2,576,000 | 2,466,000 | 2,219,000 |
중형 | 벤츠 E300 | 가솔린 | 2018 | 1,569,000 | 1,502,000 | 1,352,000 |
중형 | 벤츠 E300 | 가솔린 | 2020 | 2,196,000 | 2,102,000 | 1,892,000 |
중형 | 벤츠 E300 | 가솔린 | 2021 | 2,545,000 | 2,436,000 | 2,193,000 |
중형 | 벤츠 E300 | 가솔린 | 2022 | 2,649,000 | 2,536,000 | 2,283,000 |
중형 | 벤츠 E300e | 가솔린+전기 | 2022 | 2,987,000 | 2,860,000 | 2,574,000 |
중형 | 벤츠 E350 | 가솔린 | 2018 | 1,708,000 | 1,635,000 | 1,472,000 |
중형 | 벤츠 E350e | 가솔린+전기 | 2022 | 2,956,000 | 2,831,000 | 2,547,000 |
중형 | 벤츠 E350 4MATIC EX | 가솔린 | 2023 | 2,824,000 | 2,704,000 | 2,433,000 |
중형 | 벤츠 E450 4MATIC EX | 가솔린 | 2023 | 3,486,000 | 3,337,000 | 3,003,000 |
중형 | 벤츠 CLS350d | 디젤 | 2018 | 1,952,000 | 1,869,000 | 1,682,000 |
중형 | 벤츠 CLS350d | 디젤 | 2021 | 2,963,000 | 2,837,000 | 2,553,000 |
중형 | 벤츠 CLS350d | 디젤 | 2023 | 3,406,000 | 3,261,000 | 2,935,000 |
중형 | 벤츠 CLS400d | 디젤 | 2019 | 2,057,000 | 1,969,000 | 1,772,000 |
중형 | 벤츠 CLS400d | 디젤 | 2020 | 2,614,000 | 2,503,000 | 2,253,000 |
중형 | 벤츠 CLS400d | 디젤 | 2021 | 2,754,000 | 2,637,000 | 2,373,000 |
중형 | 벤츠 CLS350d 쿠페 | 디젤 | 2022 | 3,267,000 | 3,128,000 | 2,815,000 |
중형 | 벤츠 CLS450 AMG Line | 가솔린 | 2022 | 3,977,000 | 3,808,000 | 3,427,000 |
중형 | 벤츠 CLS450 4MATIC A/T | 가솔린 | 2023 | 3,681,000 | 3,524,000 | 3,172,000 |
중형 | BMW 520d | 디젤 | 2018 | 1,429,000 | 1,368,000 | 1,231,000 |
중형 | BMW 520d | 디젤 | 2018 | 1,465,000 | 1,402,000 | 1,262,000 |
중형 | BMW 520d | 디젤 | 2019 | 1,604,000 | 1,535,000 | 1,382,000 |
중형 | BMW 520i | 가솔린 | 2019 | 1,778,000 | 1,702,000 | 1,532,000 |
중형 | BMW 520i | 가솔린 | 2020 | 1,952,000 | 1,869,000 | 1,682,000 |
중형 | BMW 520i | 가솔린 | 2023 | 2,301,000 | 2,203,000 | 1,983,000 |
중형 | BMW 520i | 가솔린 | 2024 | 2,371,000 | 2,270,000 | 2,043,000 |
중형 | BMW 520i Luxury | 가솔린 | 2022 | 2,224,000 | 2,129,000 | 1,916,000 |
중형 | BMW 520i Luxury | 가솔린 | 2023 | 2,301,000 | 2,203,000 | 1,983,000 |
중형 | BMW 530i | 가솔린 | 2019 | 2,022,000 | 1,936,000 | 1,742,000 |
중형 | BMW 530i | 가솔린 | 2020 | 2,265,000 | 2,169,000 | 1,952,000 |
중형 | BMW 530i | 가솔린 | 2023 | 2,789,000 | 2,670,000 | 2,403,000 |
중형 | BMW 530i Luxury | 가솔린 | 2021 | 2,265,000 | 2,169,000 | 1,952,000 |
중형 | BMW 530i Luxury | 가솔린 | 2023 | 2,371,000 | 2,270,000 | 2,043,000 |
중형 | BMW 530e | 가솔린+전기 | 2021 | 2,557,000 | 2,448,000 | 2,203,000 |
중형 | BMW 530e | 가솔린+전기 | 2022 | 2,841,000 | 2,720,000 | 2,448,000 |
중형 | 아우디 A6 | 가솔린 | 2018 | 1,429,000 | 1,368,000 | 1,231,000 |
중형 | 아우디 A6 | 가솔린 | 2019 | 1,569,000 | 1,502,000 | 1,352,000 |
중형 | 아우디 A6 | 가솔린 | 2021 | 1,987,000 | 1,903,000 | 1,712,000 |
중형 | 아우디 A6 | 가솔린 | 2022 | 2,039,000 | 1,952,000 | 1,757,000 |
중형 | 아우디 A6 | 가솔린 | 2023 | 2,161,000 | 2,069,000 | 1,862,000 |
중형 | 아우디 A6 | 가솔린 | 2024 | 2,265,000 | 2,169,000 | 1,952,000 |
중형 | 아우디 A7 | 가솔린 | 2020 | 2,592,000 | 2,481,000 | 2,233,000 |
중형 | 아우디 A7 | 가솔린 | 2021 | 3,200,000 | 3,064,000 | 2,757,000 |
중형 | 렉서스 ES300h | 가솔린+전기 | 2019 | 1,812,000 | 1,735,000 | 1,562,000 |
중형 | 렉서스 ES300h | 가솔린+전기 | 2021 | 1,942,000 | 1,859,000 | 1,673,000 |
중형 | 렉서스 ES300h | 가솔린+전기 | 2022 | 2,336,000 | 2,237,000 | 2,013,000 |
중형 | 렉서스 ES300h | 가솔린+전기 | 2023 | 2,440,000 | 2,336,000 | 2,103,000 |
대형 | 벤츠 S350 | 가솔린 | 2018 | 2,789,000 | 2,670,000 | 2,403,000 |
대형 | 벤츠 S350 | 가솔린 | 2020 | 3,312,000 | 3,171,000 | 2,854,000 |
대형 | 벤츠 S350d | 가솔린 | 2019 | 3,138,000 | 3,004,000 | 2,704,000 |
대형 | 벤츠 S350d | 디젤 | 2022 | 3,660,000 | 3,505,000 | 3,154,000 |
대형 | 벤츠 S400d | 디젤 | 2022 | 3,520,000 | 3,371,000 | 3,033,000 |
대형 | 벤츠 S400d 4MATIC | 디젤 | 2023 | 4,532,000 | 4,339,000 | 3,905,000 |
대형 | 벤츠 S450 | 가솔린 | 2019 | 2,998,000 | 2,870,000 | 2,583,000 |
대형 | 벤츠 S450 | 가솔린 | 2020 | 4,532,000 | 4,339,000 | 3,905,000 |
대형 | 벤츠 S450 | 가솔린 | 2022 | 4,880,000 | 4,673,000 | 4,206,000 |
대형 | 벤츠 S450 4MATIC Long | 가솔린 | 2023 | 5,752,000 | 5,507,000 | 4,956,000 |
대형 | 벤츠 S450 4MATIC Long | 가솔린 | 2024 | 5,874,000 | 5,624,000 | 5,062,000 |
대형 | 벤츠 S500 | 가솔린 | 2018 | 3,486,000 | 3,337,000 | 3,003,000 |
대형 | 벤츠 S500 | 가솔린 | 2019 | 3,834,000 | 3,671,000 | 3,304,000 |
대형 | 벤츠 S500 | 가솔린 | 2020 | 5,054,000 | 4,839,000 | 4,355,000 |
대형 | 벤츠 S500 | 가솔린 | 2021 | 5,229,000 | 5,007,000 | 4,506,000 |
대형 | 벤츠 S500 | 가솔린 | 2022 | 6,520,000 | 6,177,000 | 5,559,000 |
대형 | 벤츠 S500 | 가솔린 | 2023 | 6,101,000 | 5,841,000 | 5,257,000 |
대형 | 벤츠 S500 | 가솔린 | 2024 | 6,448,000 | 6,174,000 | 5,557,000 |
대형 | 벤츠 S560 | 가솔린 | 2019 | 4,357,000 | 4,172,000 | 3,754,000 |
대형 | 벤츠 S560 | 가솔린 | 2020 | 4,706,000 | 4,505,000 | 4,055,000 |
대형 | 벤츠 S580 | 가솔린 | 2021 | 5,752,000 | 5,507,000 | 4,956,000 |
대형 | 벤츠 S580 | 가솔린 | 2022 | 6,101,000 | 5,841,000 | 5,257,000 |
대형 | 벤츠 S580 | 가솔린 | 2023 | 7,669,000 | 7,342,000 | 6,608,000 |
대형 | 벤츠 S580 | 가솔린 | 2024 | 8,109,000 | 7,764,000 | 6,988,000 |
대형 | 벤츠 마이바흐 S560 4MATIC | 가솔린 | 2018 | 4,357,000 | 4,172,000 | 3,754,000 |
대형 | 벤츠 마이바흐 S560 4MATIC | 가솔린 | 2019 | 4,811,000 | 4,606,000 | 4,146,000 |
대형 | 벤츠 마이바흐 S580 4MATIC | 가솔린 | 2021 | 7,669,000 | 7,342,000 | 6,608,000 |
대형 | 벤츠 마이바흐 S580 4MATIC | 가솔린 | 2022 | 8,366,000 | 8,010,000 | 7,209,000 |
대형 | 벤츠 마이바흐 S580 4MATIC | 가솔린 | 2023 | 8,889,000 | 8,510,000 | 7,659,000 |
대형 | 벤츠 마이바흐 S580 4MATIC | 가솔린 | 2024 | 9,760,000 | 9,345,000 | 8,410,000 |
대형 | BMW 740Li xDrive | 가솔린 | 2019 | 3,138,000 | 3,004,000 | 2,704,000 |
대형 | BMW 740Li xDrive | 가솔린 | 2020 | 3,312,000 | 3,171,000 | 2,854,000 |
대형 | BMW 740Li xDrive | 가솔린 | 2021 | 3,469,000 | 3,321,000 | 2,989,000 |
대형 | BMW 740Li xDrive | 가솔린 | 2022 | 3,660,000 | 3,505,000 | 3,154,000 |
대형 | BMW 740Li xDrive | 가솔린 | 2023 | 5,229,000 | 5,007,000 | 4,506,000 |
대형 | BMW 745Le sDrive (하이브리드) | 가솔린+전기 | 2022 | 4,357,000 | 4,172,000 | 3,754,000 |
대형 | BMW 750Li (직수입) | 가솔린 | 2019 | 2,963,000 | 2,837,000 | 2,553,000 |
대형 | BMW 750e | 가솔린+전기 | 2023 | 5,403,000 | 5,173,000 | 4,656,000 |
대형 | 아우디 A8 55 TFSI | 가솔린 | 2020 | 3,486,000 | 3,337,000 | 3,003,000 |
대형 | 아우디 A8 55 TFSI | 가솔린 | 2021 | 4,703,000 | 4,455,000 | 4,010,000 |
대형 | 아우디 A8 55 TFSI | 가솔린 | 2022 | 5,095,000 | 4,827,000 | 4,344,000 |
대형 | 아우디 A8 55 TFSI | 가솔린 | 2023 | 4,706,000 | 4,505,000 | 4,055,000 |
대형 | 롤스로이스 고스트 | 가솔린 | 2018 | 9,063,000 | 8,678,000 | 7,810,000 |
대형 | 롤스로이스 고스트 | 가솔린 | 2021 | 12,200,000 | 11,681,000 | 10,513,000 |
대형 | 벤틀리 컨티넨탈 GT | 가솔린 | 2019 | 6,623,000 | 6,341,000 | 5,707,000 |
대형 | 벤틀리 벤테이가 | 가솔린 | 2021 | 10,876,000 | 10,413,000 | 9,372,000 |
대형 | 벤틀리 플라잉스퍼 | 가솔린 | 2018 | 6,972,000 | 6,675,000 | 6,008,000 |
대형 | 벤틀리 플라잉스퍼 | 가솔린 | 2021 | 11,608,000 | 11,114,000 | 10,003,000 |
소형SUV | BMW 미니 3-DOOR | 가솔린 | 2019 | 1,394,000 | 1,335,000 | 1,201,000 |
소형SUV | BMW 미니 3-DOOR | 가솔린 | 2020 | 1,447,000 | 1,385,000 | 1,247,000 |
소형SUV | BMW 미니 3-DOOR | 가솔린 | 2021 | 1,499,000 | 1,436,000 | 1,292,000 |
소형SUV | BMW 미니 5-DOOR | 가솔린 | 2021 | 1,673,000 | 1,602,000 | 1,442,000 |
소형SUV | BMW 미니 컨트리맨 | 가솔린 | 2021 | 1,642,000 | 1,572,000 | 1,415,000 |
중형SUV | 벤츠 GLB250 | 가솔린 | 2020 | 1,945,000 | 1,862,000 | 1,676,000 |
중형SUV | 벤츠 GLB250 | 가솔린 | 2021 | 2,022,000 | 1,936,000 | 1,742,000 |
중형SUV | 벤츠 GLB250 4MATIC | 가솔린 | 2023 | 2,196,000 | 2,102,000 | 1,892,000 |
중형SUV | 벤츠 GLC220d | 디젤 | 2022 | 2,301,000 | 2,203,000 | 1,983,000 |
중형SUV | 벤츠 GLC300 | 가솔린 | 2019 | 2,061,000 | 1,974,000 | 1,776,000 |
중형SUV | 벤츠 GLC300 | 가솔린 | 2020 | 2,440,000 | 2,336,000 | 2,103,000 |
중형SUV | 벤츠 GLC300 | 가솔린 | 2021 | 2,545,000 | 2,436,000 | 2,193,000 |
중형SUV | 벤츠 GLC300 쿠페 | 가솔린 | 2020 | 2,440,000 | 2,336,000 | 2,103,000 |
중형SUV | 벤츠 GLC300 쿠페 | 가솔린 | 2022 | 2,754,000 | 2,637,000 | 2,373,000 |
중형SUV | 벤츠 GLC300 쿠페 | 가솔린 | 2023 | 2,824,000 | 2,704,000 | 2,433,000 |
중형SUV | 벤츠 GLC300 4MATIC | 가솔린 | 2024 | 2,942,000 | 2,817,000 | 2,535,000 |
중형SUV | BMW X3 xDrive | 디젤 | 2019 | 1,968,000 | 1,865,000 | 1,678,000 |
중형SUV | BMW X3 xDrive | 디젤 | 2020 | 2,187,000 | 2,072,000 | 1,865,000 |
중형SUV | BMW X3 xDrive | 디젤 | 2021 | 2,430,000 | 2,302,000 | 2,072,000 |
중형SUV | BMW X3 xDrive | 디젤 | 2023 | 2,161,000 | 2,069,000 | 1,862,000 |
중형SUV | BMW X3 xDrive20d | 디젤 | 2024 | 2,265,000 | 2,169,000 | 1,952,000 |
중형SUV | BMW X4 xDrive | 디젤 | 2019 | 1,807,000 | 1,730,000 | 1,557,000 |
중형SUV | BMW X4 xDrive | 디젤 | 2020 | 2,161,000 | 2,069,000 | 1,862,000 |
중형SUV | BMW X4 xDrive | 디젤 | 2022 | 2,231,000 | 2,136,000 | 1,922,000 |
중형SUV | BMW X4 xDrive20d | 디젤 | 2023 | 2,301,000 | 2,203,000 | 1,983,000 |
중형SUV | BMW X4 xDrive20d | 디젤 | 2024 | 2,338,000 | 2,238,000 | 2,014,000 |
중형SUV | 아우디 Q5 45 TFSI | 가솔린 | 2020 | 2,098,000 | 2,009,000 | 1,808,000 |
중형SUV | 아우디 Q5 45 TFSI | 가솔린 | 2021 | 2,264,000 | 2,168,000 | 1,951,000 |
중형SUV | 아우디 Q5 45 TFSI | 가솔린 | 2022 | 2,301,000 | 2,203,000 | 1,983,000 |
중형SUV | 아우디 SQ5 스포트백 | 가솔린 | 2023 | 2,869,000 | 2,747,000 | 2,472,000 |
중형SUV | 렉서스 NX350h (하이브리드) | 가솔린+전기 | 2019 | 1,743,000 | 1,669,000 | 1,502,000 |
중형SUV | 렉서스 NX350h (하이브리드) | 가솔린+전기 | 2021 | 2,092,000 | 2,003,000 | 1,802,000 |
중형SUV | 렉서스 NX350h (하이브리드) | 가솔린+전기 | 2022 | 2,265,000 | 2,169,000 | 1,952,000 |
중형SUV | 포르쉐 마칸 | 가솔린 | 2019 | 2,614,000 | 2,503,000 | 2,253,000 |
중형SUV | 포르쉐 마칸 | 가솔린 | 2020 | 2,789,000 | 2,670,000 | 2,403,000 |
중형SUV | 포르쉐 마칸 | 가솔린 | 2021 | 3,332,000 | 3,191,000 | 2,871,000 |
중형SUV | 포르쉐 마칸S | 가솔린 | 2019 | 2,908,000 | 2,785,000 | 2,506,000 |
중형SUV | 포르쉐 마칸S | 가솔린 | 2021 | 3,591,000 | 3,438,000 | 3,094,000 |
중형SUV | 포르쉐 마칸S | 가솔린 | 2023 | 3,834,000 | 3,671,000 | 3,304,000 |
중형SUV | 포르쉐 마칸S | 가솔린 | 2024 | 4,079,000 | 3,905,000 | 3,515,000 |
중형SUV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 디젤 | 2019 | 1,465,000 | 1,402,000 | 1,262,000 |
중형SUV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 디젤 | 2021 | 1,743,000 | 1,669,000 | 1,502,000 |
중형SUV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 디젤 | 2022 | 2,109,000 | 2,020,000 | 1,818,000 |
중형SUV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 디젤 | 2019 | 1,525,000 | 1,460,000 | 1,314,000 |
중형SUV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 디젤 | 2020 | 1,778,000 | 1,702,000 | 1,532,000 |
중형SUV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 디젤 | 2021 | 1,883,000 | 1,803,000 | 1,622,000 |
중형SUV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 디젤 | 2022 | 1,952,000 | 1,869,000 | 1,682,000 |
중형SUV | 랜드로버 디펜더 90S | 디젤 | 2020 | 2,704,000 | 2,561,000 | 2,305,000 |
중형SUV | 랜드로버 디펜더 110 | 디젤 | 2021 | 2,942,000 | 2,817,000 | 2,535,000 |
중형SUV | 랜드로버 디펜더 110 | 디젤 | 2022 | 3,067,000 | 2,937,000 | 2,643,000 |
중형SUV | 랜드로버 디펜더 110 | 디젤 | 2023 | 3,207,000 | 3,071,000 | 2,764,000 |
중형SUV | 렌드로버 벨라 다이나믹 | 가솔린 | 2021 | 2,745,000 | 2,628,000 | 2,365,000 |
중형SUV | 렌드로버 벨라 에디션 | 가솔린 | 2022 | 2,963,000 | 2,837,000 | 2,553,000 |
대형SUV | 벤츠 GLE400d | 디젤 | 2019 | 2,789,000 | 2,670,000 | 2,403,000 |
대형SUV | 벤츠 GLE400d | 디젤 | 2020 | 2,963,000 | 2,837,000 | 2,553,000 |
대형SUV | 벤츠 GLE400d | 디젤 | 2021 | 3,486,000 | 3,337,000 | 3,003,000 |
대형SUV | 벤츠 GLE400d | 디젤 | 2022 | 3,660,000 | 3,505,000 | 3,154,000 |
대형SUV | 벤츠 GLE450 | 가솔린 | 2020 | 3,486,000 | 3,337,000 | 3,003,000 |
대형SUV | 벤츠 GLE450 | 가솔린 | 2022 | 4,309,000 | 4,126,000 | 3,713,000 |
대형SUV | 벤츠 GLE450 | 가솔린 | 2024 | 4,541,000 | 4,348,000 | 3,913,000 |
대형SUV | 벤츠 GLS400d | 디젤 | 2021 | 4,532,000 | 4,339,000 | 3,905,000 |
대형SUV | 벤츠 GLS400d | 디젤 | 2022 | 4,706,000 | 4,505,000 | 4,055,000 |
대형SUV | 벤츠 GLS450 | 가솔린 | 2022 | 5,577,000 | 5,340,000 | 4,806,000 |
대형SUV | 벤츠 GLS450 | 가솔린 | 2023 | 5,926,000 | 5,674,000 | 5,106,000 |
대형SUV | 벤츠 G63 AMG 지바겐 | 가솔린 | 2020 | 6,030,000 | 5,774,000 | 5,196,000 |
대형SUV | 벤츠 G63 AMG 지바겐 | 가솔린 | 2021 | 6,275,000 | 6,008,000 | 5,407,000 |
대형SUV | 벤츠 G63 AMG 지바겐 | 가솔린 | 2023 | 8,715,000 | 8,344,000 | 7,510,000 |
대형SUV | 벤츠 G63 AMG 지바겐 | 가솔린 | 2024 | 9,063,000 | 8,678,000 | 7,810,000 |
대형SUV | 벤츠 G400d | 디젤 | 2021 | 5,229,000 | 5,007,000 | 4,506,000 |
대형SUV | 벤츠 G400d | 디젤 | 2022 | 5,752,000 | 5,507,000 | 4,956,000 |
대형SUV | BMW X5 30d | 디젤 | 2018 | 2,614,000 | 2,503,000 | 2,253,000 |
대형SUV | BMW X5 30d | 디젤 | 2020 | 3,312,000 | 3,171,000 | 2,854,000 |
대형SUV | BMW X5 30d | 디젤 | 2021 | 3,608,000 | 3,454,000 | 3,109,000 |
대형SUV | BMW X5 30d | 디젤 | 2024 | 3,764,000 | 3,604,000 | 3,243,000 |
대형SUV | BMW X5 40i | 가솔린 | 2022 | 3,660,000 | 3,505,000 | 3,154,000 |
대형SUV | BMW X5 40i | 가솔린 | 2023 | 3,972,000 | 3,803,000 | 3,422,000 |
대형SUV | BMW X6 30d | 디젤 | 2021 | 3,584,000 | 3,396,000 | 3,056,000 |
대형SUV | BMW X6 40d | 디젤 | 2023 | 4,183,000 | 4,005,000 | 3,605,000 |
대형SUV | BMW X6 40i | 가솔린 | 2023 | 3,834,000 | 3,671,000 | 3,304,000 |
대형SUV | BMW X7 40i | 가솔린 | 2021 | 4,357,000 | 4,172,000 | 3,754,000 |
대형SUV | BMW X7 40d | 디젤 | 2023 | 4,740,000 | 4,539,000 | 4,085,000 |
대형SUV | BMW X7 40i | 가솔린 | 2024 | 5,152,000 | 4,933,000 | 4,440,000 |
대형SUV | 마세라티 르반떼 | 가솔린 | 2019 | 3,207,000 | 3,071,000 | 2,764,000 |
대형SUV | 마세라티 르반떼 | 가솔린 | 2021 | 4,226,000 | 4,046,000 | 3,642,000 |
대형SUV | 마세라티 르반떼S | 가솔린 | 2021 | 5,739,000 | 5,437,000 | 4,893,000 |
대형SUV | 포르쉐 카이엔 | 디젤 | 2018 | 2,963,000 | 2,837,000 | 2,553,000 |
대형SUV | 포르쉐 카이엔 | 가솔린 | 2019 | 3,312,000 | 3,171,000 | 2,854,000 |
대형SUV | 포르쉐 카이엔 | 가솔린 | 2020 | 3,486,000 | 3,337,000 | 3,003,000 |
대형SUV | 포르쉐 카이엔 | 가솔린 | 2022 | 3,906,000 | 3,740,000 | 3,366,000 |
대형SUV | 포르쉐 카이엔 | 가솔린 | 2023 | 4,532,000 | 4,339,000 | 3,905,000 |
대형SUV | 포르쉐 카이엔 | 가솔린 | 2024 | 5,159,000 | 4,939,000 | 4,445,000 |
대형SUV | 포르쉐 카이엔 쿠페 | 가솔린 | 2020 | 3,707,000 | 3,550,000 | 3,195,000 |
대형SUV | 포르쉐 카이엔 쿠페 | 가솔린 | 2022 | 4,532,000 | 4,339,000 | 3,905,000 |
대형SUV | 포르쉐 카이엔 쿠페 | 가솔린 | 2024 | 4,612,000 | 4,415,000 | 3,974,000 |
대형SUV | 포르쉐 카이엔 에디션 | 가솔린 | 2022 | 4,880,000 | 4,673,000 | 4,206,000 |
대형SUV | 아우디 Q8 | 디젤 | 2020 | 3,544,000 | 3,357,000 | 3,021,000 |
대형SUV | 아우디 Q8 | 가솔린 | 2021 | 3,938,000 | 3,731,000 | 3,357,000 |
대형SUV | 아우디 Q8 | 가솔린 | 2023 | 3,852,000 | 3,688,000 | 3,319,000 |
대형SUV | 아우디 Q8 | 디젤 | 2024 | 4,046,000 | 3,874,000 | 3,486,000 |
대형SUV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 디젤 | 2021 | 3,486,000 | 3,337,000 | 3,003,000 |
대형SUV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 디젤 | 2022 | 3,855,000 | 3,691,000 | 3,322,000 |
대형SUV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 디젤 | 2023 | 4,183,000 | 4,005,000 | 3,605,000 |
대형SUV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5 | 디젤 | 2019 | 2,669,000 | 2,555,000 | 2,300,000 |
대형SUV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5 | 디젤 | 2020 | 2,806,000 | 2,687,000 | 2,418,000 |
대형SUV | 레인지로버 보그 | 디젤 | 2019 | 4,985,000 | 4,773,000 | 4,295,000 |
대형SUV | 렉서스 RX450h (하이브리드) | 가솔린+전기 | 2022 | 2,963,000 | 2,837,000 | 2,553,000 |
스포츠카 | BMW 미니 컨버터블 | 가솔린 | 2019 | 1,621,000 | 1,552,000 | 1,396,000 |
스포츠카 | BMW 미니 컨버터블 | 가솔린 | 2021 | 1,673,000 | 1,602,000 | 1,442,000 |
스포츠카 | BMW 미니 컨버터블 | 가솔린 | 2022 | 1,812,000 | 1,735,000 | 1,562,000 |
스포츠카 | 벤츠 AMG GT 2도어 | 가솔린 | 2020 | 5,926,000 | 5,674,000 | 5,106,000 |
스포츠카 | 벤츠 AMG GT 2도어 | 가솔린 | 2021 | 6,972,000 | 6,675,000 | 6,008,000 |
스포츠카 | 벤츠 AMG GT 2도어 | 가솔린 | 2022 | 7,495,000 | 7,176,000 | 6,458,000 |
스포츠카 | 벤츠 C200 카브리올레 | 가솔린 | 2019 | 2,055,000 | 1,967,000 | 1,771,000 |
스포츠카 | 벤츠 C200 카브리올레 | 가솔린 | 2021 | 2,284,000 | 2,187,000 | 1,968,000 |
스포츠카 | 벤츠 E 카브리올레 | 가솔린 | 2019 | 2,265,000 | 2,169,000 | 1,952,000 |
스포츠카 | 벤츠 E 카브리올레 | 가솔린 | 2022 | 3,904,000 | 3,738,000 | 3,364,000 |
스포츠카 | 벤츠 AMG GT 4도어 | 가솔린 | 2020 | 3,486,000 | 3,337,000 | 3,003,000 |
스포츠카 | 벤츠 AMG GT 4도어 | 가솔린 | 2020 | 4,040,000 | 3,868,000 | 3,481,000 |
스포츠카 | 벤츠 AMG GT 4도어 | 가솔린 | 2022 | 4,989,000 | 4,776,000 | 4,299,000 |
스포츠카 | 벤츠 AMG GT 43 4MATIC | 가솔린 | 2021 | 4,191,000 | 4,013,000 | 3,612,000 |
스포츠카 | 벤츠 AMG GT 43 4MATIC | 가솔린 | 2023 | 5,424,000 | 5,424,000 | 4,674,000 |
스포츠카 | AMG GT 63 4matics A/T | 가솔린 | 2023 | 8,576,000 | 8,211,000 | 7,390,000 |
스포츠카 | 포르쉐 박스터718 (풀옵션) | 가솔린 | 2019 | 3,247,000 | 3,109,000 | 2,798,000 |
스포츠카 | 포르쉐 박스터718 | 가솔린 | 2020 | 2,963,000 | 2,837,000 | 2,553,000 |
스포츠카 | 포르쉐 박스터718 | 가솔린 | 2021 | 3,138,000 | 3,004,000 | 2,704,000 |
스포츠카 | 포르쉐 박스터718 | 가솔린 | 2022 | 3,312,000 | 3,171,000 | 2,854,000 |
스포츠카 | 포르쉐 박스터718 | 가솔린 | 2024 | 4,183,000 | 4,005,000 | 3,605,000 |
스포츠카 | 포르쉐 박스터 스파이더 | 가솔린 | 2022 | 6,972,000 | 6,675,000 | 6,008,000 |
스포츠카 | 포르쉐 박스터S | 가솔린 | 2021 | 4,357,000 | 4,172,000 | 3,754,000 |
스포츠카 | 포르쉐 911 카레라 | 가솔린 | 2021 | 5,225,000 | 5,003,000 | 4,503,000 |
스포츠카 | 포르쉐 911 카레라S | 가솔린 | 2021 | 5,832,000 | 5,584,000 | 5,025,000 |
스포츠카 | 포르쉐 911 카레라 카브리올레 | 가솔린 | 2022 | 6,275,000 | 6,008,000 | 5,407,000 |
스포츠카 | 포르쉐 992 카레라 쿠페 | 가솔린 | 2020 | 7,764,000 | 7,434,000 | 6,691,000 |
스포츠카 | 포르쉐 파나메라 | 가솔린 | 2019 | 3,964,000 | 3,795,000 | 3,416,000 |
스포츠카 | 포르쉐 파나메라 | 가솔린 | 2019 | 4,113,000 | 3,938,000 | 3,545,000 |
스포츠카 | 포르쉐 파나메라 | 가솔린 | 2021 | 5,804,000 | 5,557,000 | 5,001,000 |
스포츠카 | 포르쉐 파나메라4 | 가솔린 | 2021 | 5,240,000 | 5,017,000 | 4,515,000 |
스포츠카 | 포르쉐 파나메라S | 가솔린 | 2021 | 5,491,000 | 5,257,000 | 4,731,000 |
스포츠카 | 포르쉐 파나메라S | 가솔린 | 2022 | 5,926,000 | 5,674,000 | 5,106,000 |
스포츠카 |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 가솔린 | 2019 | 5,899,000 | 5,648,000 | 5,083,000 |
스포츠카 | 마세라티 기블리 | 가솔린 | 2019 | 3,799,000 | 3,638,000 | 3,274,000 |
스포츠카 | 마세라티 기블리 | 가솔린 | 2021 | 4,361,000 | 4,175,000 | 3,758,000 |
스포츠카 | 마세라티 기블리S | 가솔린 | 2019 | 3,947,000 | 3,779,000 | 3,401,000 |
스포츠카 | 마세라티 기블리S | 가솔린 | 2022 | 5,699,000 | 5,457,000 | 4,911,000 |
스포츠카 | BMW Z4 | 가솔린 | 2019 | 2,336,000 | 2,237,000 | 2,013,000 |
스포츠카 | BMW Z4 | 가솔린 | 2020 | 2,704,000 | 2,593,000 | 2,334,000 |
스포츠카 | BMW Z4 | 가솔린 | 2021 | 3,138,000 | 3,004,000 | 2,704,000 |
스포츠카 | BMW Z4 | 가솔린 | 2022 | 3,312,000 | 3,171,000 | 2,854,000 |
스포츠카 | BMW M4 | 가솔린 | 2018 | 2,861,000 | 2,740,000 | 2,466,000 |
스포츠카 | BMW M4 | 가솔린 | 2022 | 3,346,000 | 3,204,000 | 2,884,000 |
스포츠카 | BMW M4 | 가솔린 | 2023 | 3,834,000 | 3,671,000 | 3,304,000 |
스포츠카 | BMW M4 | 가솔린 | 2024 | 4,327,000 | 4,143,000 | 3,728,000 |
스포츠카 | BMW M5 | 가솔린 | 2023 | 4,183,000 | 4,005,000 | 3,605,000 |
스포츠카 | BMW 840i 그란쿠페 | 가솔린 | 2021 | 4,267,000 | 4,085,000 | 3,677,000 |
스포츠카 | 재규어 F-TYPE | 가솔린 | 2019 | 2,603,000 | 2,492,000 | 2,243,000 |
스포츠카 | 재규어 F-TYPE | 가솔린 | 2020 | 3,085,000 | 2,954,000 | 2,658,000 |
스포츠카 | 재규어 F-TYPE | 가솔린 | 2021 | 3,428,000 | 3,282,000 | 2,954,000 |
스포츠카 | 아우디 R8 스파이더 | 가솔린 | 2020 | 6,494,000 | 6,218,000 | 5,596,000 |
스포츠카 | 아우디 R8 스파이더 | 가솔린 | 2021 | 7,215,000 | 6,908,000 | 6,218,000 |
스포츠카 | 아우디 R8 스파이더 | 가솔린 | 2022 | 8,366,000 | 8,010,000 | 7,209,000 |
스포츠카 | 람보르기니 우루스 | 가솔린 | 2019 | 11,852,000 | 11,347,000 | 10,212,000 |
스포츠카 | 맥라렌 570S | 가솔린 | 2018 | 7,146,000 | 6,842,000 | 6,158,000 |
전기차 | 테슬라 모델3 | 전기 | 2020 | 1,394,000 | 1,335,000 | 1,201,000 |
전기차 | 테슬라 모델3 | 전기 | 2021 | 1,569,000 | 1,502,000 | 1,352,000 |
전기차 | 테슬라 모델3 | 전기 | 2021 | 1,918,000 | 1,836,000 | 1,652,000 |
전기차 | 테슬라 모델3 | 전기 | 2021 | 2,022,000 | 1,936,000 | 1,742,000 |
전기차 | 테슬라 모델3 | 전기 | 2022 | 2,092,000 | 2,003,000 | 1,802,000 |
전기차 | 테슬라 모델Y | 전기 | 2019 | 2,265,000 | 2,169,000 | 1,952,000 |
전기차 | 테슬라 모델Y | 전기 | 2020 | 2,789,000 | 2,670,000 | 2,403,000 |
전기차 | 테슬라 모델Y | 전기 | 2022 | 3,138,000 | 3,004,000 | 2,704,000 |
전기차 | 테슬라 모델Y | 전기 | 2023 | 3,312,000 | 3,171,000 | 2,854,000 |
전기차 | 포르쉐 타이칸 | 전기 | 2022 | 6,285,000 | 6,017,000 | 6,017,000 |
전기차 | 벤츠 EQS 400 | 전기 | 2022 | 5,473,000 | 5,240,000 | 4,716,000 |
전기차 | 벤츠 EQC 450 | 전기 | 2022 | 3,000,000 | 2,872,000 | 2,585,000 |
밴 | 벤츠 스프린터 9인승 | 디젤 | 2020 | 3,176,000 | 3,041,000 | 2,737,000 |
밴 | 벤츠 스프린터 9인승 | 디젤 | 2021 | 3,486,000 | 3,337,000 | 3,003,000 |
밴 | 벤츠 스프린터 11인승 | 디젤 | 2022 | 3,765,000 | 3,605,000 | 3,244,000 |
밴 | 포드 익스플로러밴 7인승 | 디젤 | 2019 | 2,614,000 | 2,503,000 | 2,253,000 |
밴 | 포드 익스플로러밴 9인승 | 디젤 | 2020 | 2,893,000 | 2,770,000 | 2,493,000 |
수입 중고차 장기렌트 견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